포지션 상세
구분: 경력(3년이상)
[조직소개]
주문서비스기획팀은 월 1억건 이상의 주문수가 발생하는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배민 앱 내에서 장바구니에 메뉴를 담는 순간부터 음식을 받는 순간까지의 경험을 담당하며,
보다 편리하고 새로운 주문 경험을 만들기 위해 늘 고민하고 있습니다.
맡은 프로덕트에 대한 주인의식을 가지고 최고의 주문 경험을 만들어보고 싶은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주문서비스 전략 수립 및 로드맵 설정
- 사용자 및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점 도출
- 서비스 데이터 지표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서비스 전략 및 로드맵을 구체화하고 실제 서비스에 반영하는 전과정을 경험한 분
- 개발/디자인 등의 직군과 원활히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분
[조직소개]
주문서비스기획팀은 월 1억건 이상의 주문수가 발생하는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배민 앱 내에서 장바구니에 메뉴를 담는 순간부터 음식을 받는 순간까지의 경험을 담당하며,
보다 편리하고 새로운 주문 경험을 만들기 위해 늘 고민하고 있습니다.
맡은 프로덕트에 대한 주인의식을 가지고 최고의 주문 경험을 만들어보고 싶은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주문서비스 전반의 프로젝트 기획 및 운영- 주문서비스 전략 수립 및 로드맵 설정
- 사용자 및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점 도출
- 서비스 데이터 지표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 최소 3년 이상의 서비스기획 / Product Manager / Product Owner 경력이 있는 분- 서비스 전략 및 로드맵을 구체화하고 실제 서비스에 반영하는 전과정을 경험한 분
- 개발/디자인 등의 직군과 원활히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