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헬스케어 컨설팅 기업 메디이뮨]
메디이뮨은 연매출 약 300억원 규모의 한방 병원들의 자문 및 서포트를 담당하는 MSO(Medical Service Organization) 기업입니다.
의료 컨설팅, 인사/교육, 마케팅, 브랜드 경험 관리, 고객 경험 개선까지 병원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의료 컨설팅 (Medical Consulting)
병원에 최적화된 의료 장비 구매를 제안 및 제공하여 높은 퀄리티의 의료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인근 경쟁 병원과의 상담 및 진료 퀄리티를 비교 분석하여 맞춤형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2. 인사/교육 (HR Management)
간호팀, 의료팀, 원무팀 등 병원 규모에 맞는 적합한 인재 채용부터 체계적인 교육까지 제공합니다.
급여, 근태 및 인사관리 등 일원화된 행정 시스템을 통해 의료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3. 마케팅 (Marketing Support)
검증된 의료계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최상으로 높입니다.
신생병원부터 대형병원까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제공합니다.
4. 브랜드 경험 컨설팅 (BX Consulting)
인테리어, 웹페이지, 리플렛 등 시각화된 요소를 제공하여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구축합니다.
병원과 직원, 환자 간의 신뢰를 최상으로 이끌어냅니다.
5. 고객경험 컨설팅 (CX Consulting)
환자의 니즈를 분석해 병원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강점은 부각시키고 약점은 보완해 환자 만족도를 극대화합니다.
우리는 이렇게 일해요
• 본인의 목표는 스스로 정합니다.
주체적으로 일하는 문화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스스로 목표를 정하고 달성 여부를 평가하며 함께 성장합니다.
• 누구나 목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개선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직원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빠르게 실행합니다.
• 그 어느 곳보다 빠르게 움직입니다.
결정된 사안은 빠르게 실행하며 기회비용을 최소화합니다.
- 디지털 마케팅(SA/DA/바이럴 등) 전략 수립 및 실행
- 브랜드 전략 수립 및 병원 브랜드 자산 관리
- 콜센터 운영 효율화 및 고객 경험 개선
- 조직 KPI 설정 및 성과 관리 체계 운영
- 타 부서와의 유기적 협업 및 조직문화 리딩
- 매출 성장 기반의 신규 사업 기획 및 실행
- 퍼포먼스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 실무 경험
- 조직 리딩 경험 및 팀 빌딩 역량
- 다양한 유관부서와의 협업 경험
메디이뮨은 연매출 약 300억원 규모의 한방 병원들의 자문 및 서포트를 담당하는 MSO(Medical Service Organization) 기업입니다.
의료 컨설팅, 인사/교육, 마케팅, 브랜드 경험 관리, 고객 경험 개선까지 병원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의료 컨설팅 (Medical Consulting)
병원에 최적화된 의료 장비 구매를 제안 및 제공하여 높은 퀄리티의 의료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인근 경쟁 병원과의 상담 및 진료 퀄리티를 비교 분석하여 맞춤형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2. 인사/교육 (HR Management)
간호팀, 의료팀, 원무팀 등 병원 규모에 맞는 적합한 인재 채용부터 체계적인 교육까지 제공합니다.
급여, 근태 및 인사관리 등 일원화된 행정 시스템을 통해 의료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3. 마케팅 (Marketing Support)
검증된 의료계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최상으로 높입니다.
신생병원부터 대형병원까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제공합니다.
4. 브랜드 경험 컨설팅 (BX Consulting)
인테리어, 웹페이지, 리플렛 등 시각화된 요소를 제공하여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구축합니다.
병원과 직원, 환자 간의 신뢰를 최상으로 이끌어냅니다.
5. 고객경험 컨설팅 (CX Consulting)
환자의 니즈를 분석해 병원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강점은 부각시키고 약점은 보완해 환자 만족도를 극대화합니다.
우리는 이렇게 일해요
• 본인의 목표는 스스로 정합니다.
주체적으로 일하는 문화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스스로 목표를 정하고 달성 여부를 평가하며 함께 성장합니다.
• 누구나 목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개선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직원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빠르게 실행합니다.
• 그 어느 곳보다 빠르게 움직입니다.
결정된 사안은 빠르게 실행하며 기회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주요업무
- MSO 내 마케팅·브랜딩·콜센터 조직 총괄 운영- 디지털 마케팅(SA/DA/바이럴 등) 전략 수립 및 실행
- 브랜드 전략 수립 및 병원 브랜드 자산 관리
- 콜센터 운영 효율화 및 고객 경험 개선
- 조직 KPI 설정 및 성과 관리 체계 운영
- 타 부서와의 유기적 협업 및 조직문화 리딩
- 매출 성장 기반의 신규 사업 기획 및 실행
자격요건
- 마케팅 관련 실무 경력 5년 이상- 퍼포먼스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 실무 경험
- 조직 리딩 경험 및 팀 빌딩 역량
- 다양한 유관부서와의 협업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