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No.1 남성 커머스 플랫폼 하이버를 만들고 있는 뉴넥스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나은 것을 고민하는 팀 플레이어』를 찾습니다!
(구)브랜디였던 뉴넥스는 기존의 시행착오와 고민들을 통해 잘못된 부분은 개선하고 장점은 강화하여
‘새롭게 생각(New Thinking)’하고 ‘더 나은 성장을 향해 도전(Next Moving)’하고자 사명을 바꾸고
새로운 팀으로 거듭나고자 매일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남성만을 위한 커머스 플랫폼 하이버를 통해 ‘남자들의 쇼핑 고민을 해결한다’는 비전을 이뤄내기 위해
성장에 진심이신 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 어떤 포지션을 채용하나요?
> 저희가 모시고자 하는 포지션은 『CRM 마케터』 입니다.
# 왜 채용하나요?
> 최근 몇 년간의 대내외적인 성장통을 겪으며 많은 부침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2024년까지 큰 어려움은 거의 다 넘긴 것으로 생각되어 2025년부터 다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핵심 동력이
되어주실 동료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 어떤 업무 스타일을 추구하나요?
> 뉴넥스 인재상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나은 것을 추구하는팀 플레이어』 로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1.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매일 어렵고, 힘들고, 경쟁적인 환경에 놓여있습니다. 자원도, 지원도 충분하지 않은 날의 연속입니다.
아마 모든 스타트업들이 그러하겠지요.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00이 없어서 못한다’는 말 보다는 ‘어떻게 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2. 더 나은 것을 추구하는
그 어떤 것도 100%의 일이란 없다고 생각합니다.
커머스 플랫폼의 핵심 고객인 구매 고객과 셀러들에게 집착하며 어떻게 하면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지,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성과로 이어지게 할 수 있을지를 만족없이 항상 고민하시는 분들을 모시고 싶습니다.
3. 팀 플레이어
최고의 스타플레이어도 좋지만 우리는 팀의 성공을 위해 힘을 보태고 헌신하는 팀 플레이어를 훨씬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서로 등 뒤를 맡길 수 있는 팀이 될 수 있어야 치열한 경쟁환경에서 비로소 승리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One Team, One Dream을 꿈꾸는 팀 플레이어를 찾고 있습니다.
• 인앱 Funnel 분석 및 구매전환율 상승을 위한 캠페인 기획
• 전환율 개선을 위한 A/B TEST 설계 및 결과 분석
• CRM 채널(앱 푸시/인앱메시지/문자) 기획/운영
• 고객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Amplitude, Braze 등 CRM/데이터 분석 마케팅 툴 사용이 원활하신 분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나은 것을 고민하는 팀 플레이어』를 찾습니다!
(구)브랜디였던 뉴넥스는 기존의 시행착오와 고민들을 통해 잘못된 부분은 개선하고 장점은 강화하여
‘새롭게 생각(New Thinking)’하고 ‘더 나은 성장을 향해 도전(Next Moving)’하고자 사명을 바꾸고
새로운 팀으로 거듭나고자 매일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남성만을 위한 커머스 플랫폼 하이버를 통해 ‘남자들의 쇼핑 고민을 해결한다’는 비전을 이뤄내기 위해
성장에 진심이신 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 어떤 포지션을 채용하나요?
> 저희가 모시고자 하는 포지션은 『CRM 마케터』 입니다.
# 왜 채용하나요?
> 최근 몇 년간의 대내외적인 성장통을 겪으며 많은 부침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2024년까지 큰 어려움은 거의 다 넘긴 것으로 생각되어 2025년부터 다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핵심 동력이
되어주실 동료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 어떤 업무 스타일을 추구하나요?
> 뉴넥스 인재상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나은 것을 추구하는팀 플레이어』 로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1.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매일 어렵고, 힘들고, 경쟁적인 환경에 놓여있습니다. 자원도, 지원도 충분하지 않은 날의 연속입니다.
아마 모든 스타트업들이 그러하겠지요.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00이 없어서 못한다’는 말 보다는 ‘어떻게 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2. 더 나은 것을 추구하는
그 어떤 것도 100%의 일이란 없다고 생각합니다.
커머스 플랫폼의 핵심 고객인 구매 고객과 셀러들에게 집착하며 어떻게 하면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지,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성과로 이어지게 할 수 있을지를 만족없이 항상 고민하시는 분들을 모시고 싶습니다.
3. 팀 플레이어
최고의 스타플레이어도 좋지만 우리는 팀의 성공을 위해 힘을 보태고 헌신하는 팀 플레이어를 훨씬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서로 등 뒤를 맡길 수 있는 팀이 될 수 있어야 치열한 경쟁환경에서 비로소 승리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One Team, One Dream을 꿈꾸는 팀 플레이어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고객 Segment 별 Retention 전략 수립/실행• 인앱 Funnel 분석 및 구매전환율 상승을 위한 캠페인 기획
• 전환율 개선을 위한 A/B TEST 설계 및 결과 분석
• CRM 채널(앱 푸시/인앱메시지/문자) 기획/운영
• 고객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 3년 이상의 CRM 혹은 유관 마케팅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Amplitude, Braze 등 CRM/데이터 분석 마케팅 툴 사용이 원활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