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메디빌더는 기존 병원 경영, 마케팅의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기존 병원 마케팅 대행사의 한계를 뛰어넘은 운영 능력과 마케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병원 마케팅팀 리더는 상품 발굴 및 유지에 대한 고민을 끊임없이 함께 하며, 병원 상품 특성에 맞는 고객 유입부터 예약, 세일즈, 병원 운영까지 고객 구매 여정의 전체를 밀접하게 들여다보며, 넓은 영역의 데이터를 수집 및 가공하고, 대시보드 개발 및 보수를 주 업무로 진행합니다.
메디빌더에서 다양하면서 유의미한 데이터를 도출하여 병원 경영전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실행하며 성장할 병원 마케팅팀 리더를 찾고 있습니다!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도출이 가능한 정량적 수치 및 분석 결과 도출
• 가설 검증을 위한 A/B 테스트 설계 및 데이터 로깅 방식 제안, 회고
• 내부 다양한 유관 부서들(경영지원, TM 등)과 문제해결을 위한 가설 수립
• 5년 이상 데이터 분석, 퍼포먼스 마케팅 업무 경험 보유
• 무 -> 유를 만들어 본 경험, 성취감 느낀 경험 보유
병원 마케팅팀 리더는 상품 발굴 및 유지에 대한 고민을 끊임없이 함께 하며, 병원 상품 특성에 맞는 고객 유입부터 예약, 세일즈, 병원 운영까지 고객 구매 여정의 전체를 밀접하게 들여다보며, 넓은 영역의 데이터를 수집 및 가공하고, 대시보드 개발 및 보수를 주 업무로 진행합니다.
메디빌더에서 다양하면서 유의미한 데이터를 도출하여 병원 경영전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실행하며 성장할 병원 마케팅팀 리더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6명의 프로덕트팀 리딩 (퍼포먼스 파트와 콘텐츠 파트로 구분)•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도출이 가능한 정량적 수치 및 분석 결과 도출
• 가설 검증을 위한 A/B 테스트 설계 및 데이터 로깅 방식 제안, 회고
• 내부 다양한 유관 부서들(경영지원, TM 등)과 문제해결을 위한 가설 수립
자격요건
• 팀 리딩 경력 2년 이상• 5년 이상 데이터 분석, 퍼포먼스 마케팅 업무 경험 보유
• 무 -> 유를 만들어 본 경험, 성취감 느낀 경험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