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회사 소개 ]
• 뷰티 MCN 레페리, ‘업계 최대 규모' 영업익 50억 달성 : https://url.kr/d7bh6l
• 최인석 레페리의장 "다음 목표는 기업가치 1 조원" 인터뷰 : https://url.kr/q3xmn9
• MCN 레페리,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폼 ‘레코멘드’ 앱 공개 : http://bit.ly/lecommend
2013 년 7 월 설립 이후, 지난 11 년간 MCN 업계를 선도해온 레페리(Leferi)가 최초.최고.유일을 함께할 인재를 찾습니다.
레페리는 역사깊은 YouTube 크리에이터 육성 시스템을 기반으로, 현재는 크리에이터 육성-마케팅-커머스 밸류체인을 만들어 실행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입니다. 이러한 성장성으로 총 150 억원의 투자유치와 건강한 재무구조를 구축, 자생 가능한 지속적인 수익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출 또한 전년 대비 47% 증가하며 업계 1위 MCN으로서 압도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레페리에서는 지난해 국내 크리에이터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교류 앱플랫폼 ‘레코멘드'를 출시하여, 뷰티 크리에이터 마케팅 사업 뿐만 아니라 IT 영역에서의 확장과 성장을 새롭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팀 소개 ]
• 레페리,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폼 ‘레코멘드' 출시 : bit.ly/lecommend
• 레페리 ‘레코멘드' 앱,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4 대상 수상 영예 : bit.ly/3UGuvMZ
레페리에서는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의 60% 이상이 사용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앱플랫폼 ‘레코멘드’를 출시하여 뷰티 크리에이터 마케팅 사업 뿐만 아니라 IT 영역에서의 확장과 성장을 새롭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레코멘드' 앱플랫폼은 뷰티 크리에이터와 뷰티 브랜드를 연결하는 ‘관계 형성’ 앱플랫폼으로,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함은 물론, 브랜드가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 및 공모전에 참여하며 크리에이터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와의 긍정적 관계를 형성해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관계 형성을 기반으로 크리에이터들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보다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기반으로 양질의 리뷰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며, 브랜드와 시청자들 또한 보다 진정성있고 깊이 있는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레코멘드에는 현재 앱 출시 1년만에 약 700 여명의 인플루언서들이 가입 및 활동하고 있으며, 누적 약 180개의 뷰티 및 리빙 브랜드가 레코멘드 앱에 입점하여 현재까지 68,000 여개의 제품이 레코멘드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에게 전달되어 34,000 여 건의 리뷰를 생산해내며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 및 마케팅 활동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의 이러한 성장 속도를 기반으로 레코멘드는 올해 일본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레코멘드 앱플랫폼과 함께, K뷰티와 일본 크리에이터 간의 진정성 있는 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일본 크리에이터와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 구현할 인재를 모시고 있습니다.
[ 우리 팀에 들어오면 다음과 같은 일을 함께 합니다 ]
• 레코멘드 일본 앱플랫폼 유저 대상 콘텐츠 기획 및 CS 커뮤니케이션
• 뷰티 브랜드와 일본 크리에이터 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스케줄 관리
• 신규 크리에이터 발굴을 위한 서칭 및 온/오프라인 영입
• 크리에이터 참여형 해외/국내 행사 지원
• 경력 지원자 : 2년 이상의 인플루언서 에이전시 (MCN 등) 실무 경험 뷰티/ 패션 카테고리 산업 CS/CX 경력 필수
[ 우리 팀에는 이런 인재가 필요합니다 ]
• 일본어 회화가 유창하신 분
• 일본 문화 및 특성에 대한 배경지식이나 경험이 높으신 분
• 꼼꼼하고 디테일한 업무 관리 능력을 보유하신 분
•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태도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추신 분
• 나의 성장과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한 추진력과 도전정신을 가지신 분
• 평소 YouTube와 SNS를 즐겨 사용하며, 뷰티 및 패션 분야에 관심이 많으신 분
• 뷰티 MCN 레페리, ‘업계 최대 규모' 영업익 50억 달성 : https://url.kr/d7bh6l
• 최인석 레페리의장 "다음 목표는 기업가치 1 조원" 인터뷰 : https://url.kr/q3xmn9
• MCN 레페리,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폼 ‘레코멘드’ 앱 공개 : http://bit.ly/lecommend
2013 년 7 월 설립 이후, 지난 11 년간 MCN 업계를 선도해온 레페리(Leferi)가 최초.최고.유일을 함께할 인재를 찾습니다.
레페리는 역사깊은 YouTube 크리에이터 육성 시스템을 기반으로, 현재는 크리에이터 육성-마케팅-커머스 밸류체인을 만들어 실행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입니다. 이러한 성장성으로 총 150 억원의 투자유치와 건강한 재무구조를 구축, 자생 가능한 지속적인 수익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출 또한 전년 대비 47% 증가하며 업계 1위 MCN으로서 압도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레페리에서는 지난해 국내 크리에이터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교류 앱플랫폼 ‘레코멘드'를 출시하여, 뷰티 크리에이터 마케팅 사업 뿐만 아니라 IT 영역에서의 확장과 성장을 새롭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팀 소개 ]
• 레페리,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폼 ‘레코멘드' 출시 : bit.ly/lecommend
• 레페리 ‘레코멘드' 앱,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4 대상 수상 영예 : bit.ly/3UGuvMZ
레페리에서는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의 60% 이상이 사용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앱플랫폼 ‘레코멘드’를 출시하여 뷰티 크리에이터 마케팅 사업 뿐만 아니라 IT 영역에서의 확장과 성장을 새롭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레코멘드' 앱플랫폼은 뷰티 크리에이터와 뷰티 브랜드를 연결하는 ‘관계 형성’ 앱플랫폼으로,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함은 물론, 브랜드가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 및 공모전에 참여하며 크리에이터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와의 긍정적 관계를 형성해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관계 형성을 기반으로 크리에이터들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보다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기반으로 양질의 리뷰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며, 브랜드와 시청자들 또한 보다 진정성있고 깊이 있는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레코멘드에는 현재 앱 출시 1년만에 약 700 여명의 인플루언서들이 가입 및 활동하고 있으며, 누적 약 180개의 뷰티 및 리빙 브랜드가 레코멘드 앱에 입점하여 현재까지 68,000 여개의 제품이 레코멘드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에게 전달되어 34,000 여 건의 리뷰를 생산해내며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 및 마케팅 활동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의 이러한 성장 속도를 기반으로 레코멘드는 올해 일본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레코멘드 앱플랫폼과 함께, K뷰티와 일본 크리에이터 간의 진정성 있는 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일본 크리에이터와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 구현할 인재를 모시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채용하는 포지션은 레코멘드 플랫폼 사업부 - 해외사업팀 의 ‘일본 크리에이터 마케팅 매니저’입니다.[ 우리 팀에 들어오면 다음과 같은 일을 함께 합니다 ]
• 레코멘드 일본 앱플랫폼 유저 대상 콘텐츠 기획 및 CS 커뮤니케이션
• 뷰티 브랜드와 일본 크리에이터 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스케줄 관리
• 신규 크리에이터 발굴을 위한 서칭 및 온/오프라인 영입
• 크리에이터 참여형 해외/국내 행사 지원
자격요건
• 신입 지원자 : 학력 및 경력 무관• 경력 지원자 : 2년 이상의 인플루언서 에이전시 (MCN 등) 실무 경험 뷰티/ 패션 카테고리 산업 CS/CX 경력 필수
[ 우리 팀에는 이런 인재가 필요합니다 ]
• 일본어 회화가 유창하신 분
• 일본 문화 및 특성에 대한 배경지식이나 경험이 높으신 분
• 꼼꼼하고 디테일한 업무 관리 능력을 보유하신 분
•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태도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추신 분
• 나의 성장과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한 추진력과 도전정신을 가지신 분
• 평소 YouTube와 SNS를 즐겨 사용하며, 뷰티 및 패션 분야에 관심이 많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