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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a Makes Growth’
데이터의 가치를 발견하는 여정에, 데이터라이즈와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데이터라이즈는 데이터 수집, 분석부터 개인화 캠페인 실행 및 성과 측정까지 자율주행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커머스의 성장을 돕는 매우 정확하고 가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며, 글로벌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2024년엔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재무 안정성을 확보하며, 가파르게 성장했습니다.
■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쇼피파이 앱 출시
■ 일본 법인 설립 및 유료 고객사 유치 성공
■ Runway 5년 이상 확보
■2024년에 (작년 대비)
• 매출 3배 성장 ▲
• 고객사당 매출 2배 증가▲
• 유료 구독 고객사 2배 증가▲
■ 유료 고객 전환율 62.2% 달성(전년 대비 2.3% 상승)
■ 유료 구독 유지율 95.7% 이상
이외에도 에이티넘 인베스트먼트, 스톤브릿지 벤처스, 네이버 D2SF, 베이스벤처스 등 국내 유수의 기관 투자자로부터 총 265억원 이상의 투자를 받아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E-commerce CRM No.1을 향한 데이터라이즈의 여정에 지금 탑승하세요.
■ 합류하시면 함께 일하게 될 소속 챕터(OPS챕터)를 소개합니다.
• OPS챕터는 CX, SALES, AM, MARKETING까지 서비스 운영과 관련한 다양한 직군이 모여있는 챕터입니다. 다양한 직군의 사람들이 모여있는만큼 서로 생각하는 방식도 일하는 방식도 다르지만 서로의 생각과 의견을 존중하면서 화기애애한 챕터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B2B Saas 스타트업의 OPS 조직중에서 가장 열정적이고 가장 일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있다고 자부합니다.
• 운영 AM은 SALES에서 유입된 고객사들을 전담하며 고객사의 요구 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여 해결책을 제공하는 다양한 업무를 담당합니다.
■ 고객사의 성장을 돕기 위한 캠페인 실행을 지원합니다.
• 고객사의 현재를 분석하고 문제 진단, 해결하기 위한 캠페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또한 고객사의 사이트, 제품 특성, 소비자와 시즌을 고려하여 고객사에게 필요한 캠페인들을 제안합니다.
• 실행된 캠페인을 분석하고 성과를 최적화해 고객사의 매출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합니다.
• 나아가 고객사의 더 큰 성장을 이뤄낼 수 있도록 이커머스 시장과 마케팅 전반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도모합니다.
■ 고객사의 VOC를 수집해 제품을 개선합니다.
• 고객사로부터 제품에 대해 기능 요청, 개선 사항 등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 체계적으로 정리합니다. 고객사와 회사에 어떤 이점을 주게 될지 판단과 근거를 바탕으로 내부에 VOC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서비스 개선에 기여합니다.
■ 고객사에게 가치를 주면서 우리의 성장도 함께 이끌어낼 수 있도록 성과 창출을 모색합니다.
• 고객사의 성장은 데이터라이즈의 성장으로 직결됩니다. 고객사가 데이터라이즈의 더 큰 효용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업셀링 업무를 추진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성장을 도모하고, 데이터라이즈의 매출 KPI 달성에 직접적으로 기여합니다.
• 그로스 마케팅이나 CRM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상황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정리할 수 있는 분
• 진단 및 분석에 능숙하고 이를 토대로 고객사를 잘 설득할 수 있는 분
• 논리적이고 깊이 있는 사고 방식을 갖춘 분
데이터의 가치를 발견하는 여정에, 데이터라이즈와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데이터라이즈는 데이터 수집, 분석부터 개인화 캠페인 실행 및 성과 측정까지 자율주행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커머스의 성장을 돕는 매우 정확하고 가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며, 글로벌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2024년엔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재무 안정성을 확보하며, 가파르게 성장했습니다.
■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쇼피파이 앱 출시
■ 일본 법인 설립 및 유료 고객사 유치 성공
■ Runway 5년 이상 확보
■2024년에 (작년 대비)
• 매출 3배 성장 ▲
• 고객사당 매출 2배 증가▲
• 유료 구독 고객사 2배 증가▲
■ 유료 고객 전환율 62.2% 달성(전년 대비 2.3% 상승)
■ 유료 구독 유지율 95.7% 이상
이외에도 에이티넘 인베스트먼트, 스톤브릿지 벤처스, 네이버 D2SF, 베이스벤처스 등 국내 유수의 기관 투자자로부터 총 265억원 이상의 투자를 받아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E-commerce CRM No.1을 향한 데이터라이즈의 여정에 지금 탑승하세요.
■ 합류하시면 함께 일하게 될 소속 챕터(OPS챕터)를 소개합니다.
• OPS챕터는 CX, SALES, AM, MARKETING까지 서비스 운영과 관련한 다양한 직군이 모여있는 챕터입니다. 다양한 직군의 사람들이 모여있는만큼 서로 생각하는 방식도 일하는 방식도 다르지만 서로의 생각과 의견을 존중하면서 화기애애한 챕터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B2B Saas 스타트업의 OPS 조직중에서 가장 열정적이고 가장 일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있다고 자부합니다.
주요업무
■ 고객들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성장이 가능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운영 AM은 SALES에서 유입된 고객사들을 전담하며 고객사의 요구 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여 해결책을 제공하는 다양한 업무를 담당합니다.
■ 고객사의 성장을 돕기 위한 캠페인 실행을 지원합니다.
• 고객사의 현재를 분석하고 문제 진단, 해결하기 위한 캠페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또한 고객사의 사이트, 제품 특성, 소비자와 시즌을 고려하여 고객사에게 필요한 캠페인들을 제안합니다.
• 실행된 캠페인을 분석하고 성과를 최적화해 고객사의 매출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합니다.
• 나아가 고객사의 더 큰 성장을 이뤄낼 수 있도록 이커머스 시장과 마케팅 전반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도모합니다.
■ 고객사의 VOC를 수집해 제품을 개선합니다.
• 고객사로부터 제품에 대해 기능 요청, 개선 사항 등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 체계적으로 정리합니다. 고객사와 회사에 어떤 이점을 주게 될지 판단과 근거를 바탕으로 내부에 VOC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서비스 개선에 기여합니다.
■ 고객사에게 가치를 주면서 우리의 성장도 함께 이끌어낼 수 있도록 성과 창출을 모색합니다.
• 고객사의 성장은 데이터라이즈의 성장으로 직결됩니다. 고객사가 데이터라이즈의 더 큰 효용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업셀링 업무를 추진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성장을 도모하고, 데이터라이즈의 매출 KPI 달성에 직접적으로 기여합니다.
자격요건
• 이커머스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그로스 마케팅이나 CRM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상황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정리할 수 있는 분
• 진단 및 분석에 능숙하고 이를 토대로 고객사를 잘 설득할 수 있는 분
• 논리적이고 깊이 있는 사고 방식을 갖춘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