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데이원 B2G/제로베이스] 마케팅팀에서는 이런분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과개선을 위한 액션 플랜을 수립합니다.]
가설을 바탕으로 계획한 액션에 따라 paid 매체를 직접 운영하고 싶으신 분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빠른 성장에 목말라 계셨던 분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성과개선을 위한 액션 플랜을 수립합니다.]
[데이원 B2G/제로베이스] 퍼포먼스 마케터는 마케팅 캠페인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설을 설정하고 성과 개선을 위한 액션 플랜을 수립합니다. 그리고 설정한 가설을 바탕으로 계획한 액션에 따라 paid 매체를 직접 운영합니다. organic/paid 콘텐츠 모두 분석하실 수 있는 반면, 깊이 있게 분석하고, 시간을 투자하여 파고 드는 것을 어려워하면 힘들 수 있는 포지션입니다.
주 단위로 업무를 하기 때문에 빠르게 피드백을 받아 나의 성장 속도를 체감할 수 있고 성과를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주어진 업무량에 비해 빠르게 업무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일정한 업무량과 업무시간을 선호하시는 분은 힘드실 수 있습니다.
[B2G/제로베이스 퍼포먼스 마케터로 일하며 얻을 수 있는 것은?]
organic/paid 콘텐츠를 모두 분석하고,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직접 MD 구성을 새롭게 할 수 있습니다.
담당 과정의 media mix를 직접 조정 해볼 수 있습니다.
모든 온라인 광고 매체를 직접 컨트롤해보며 노하우를 쌓아가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볼 마케팅팀의 리얼 분위기는?]
: 스노우볼 마케팅팀은 진취적으로 일하고, 스스로 질문하여 일을 찾아가는 분들이 모여계십니다. 트랜드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스노우볼 마케팅팀은 서로에 대한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각자 의견에 대해 솔직하게 피드백을 주고 받아 배움과 열정으로 가득합니다.
• 가설을 바탕으로 계획한 액션에 따라 paid 매체 직접 운영 (운영 매체 : Facebook, GDN, Kakomoment, Mobion, GFA 등)
• 전 주 성과 분석 및 리포팅 (활용 툴 : Google analytics, Beusable, Bigin 등)
• CRM 툴을 활용하여 리텐션 전략 수립
•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신규 마케팅 채널 발굴
• Owned Media 관리
• 브랜드 캠페인 기획 및 전략 수립
• 온라인 마케팅 분야 관련 경력 1년 이상
• 페이스북이나 GDN 등 Paid 매체를 직접 운영해본 경험 혹은 이를 상쇄할 만한 학습 의지가 있는 분
• 온라인 마케팅 지표들을 기반으로 마케팅 캠페인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는 논리력과 분석력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과개선을 위한 액션 플랜을 수립합니다.]
가설을 바탕으로 계획한 액션에 따라 paid 매체를 직접 운영하고 싶으신 분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빠른 성장에 목말라 계셨던 분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성과개선을 위한 액션 플랜을 수립합니다.]
[데이원 B2G/제로베이스] 퍼포먼스 마케터는 마케팅 캠페인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설을 설정하고 성과 개선을 위한 액션 플랜을 수립합니다. 그리고 설정한 가설을 바탕으로 계획한 액션에 따라 paid 매체를 직접 운영합니다. organic/paid 콘텐츠 모두 분석하실 수 있는 반면, 깊이 있게 분석하고, 시간을 투자하여 파고 드는 것을 어려워하면 힘들 수 있는 포지션입니다.
주 단위로 업무를 하기 때문에 빠르게 피드백을 받아 나의 성장 속도를 체감할 수 있고 성과를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주어진 업무량에 비해 빠르게 업무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일정한 업무량과 업무시간을 선호하시는 분은 힘드실 수 있습니다.
[B2G/제로베이스 퍼포먼스 마케터로 일하며 얻을 수 있는 것은?]
organic/paid 콘텐츠를 모두 분석하고,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직접 MD 구성을 새롭게 할 수 있습니다.
담당 과정의 media mix를 직접 조정 해볼 수 있습니다.
모든 온라인 광고 매체를 직접 컨트롤해보며 노하우를 쌓아가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볼 마케팅팀의 리얼 분위기는?]
: 스노우볼 마케팅팀은 진취적으로 일하고, 스스로 질문하여 일을 찾아가는 분들이 모여계십니다. 트랜드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스노우볼 마케팅팀은 서로에 대한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각자 의견에 대해 솔직하게 피드백을 주고 받아 배움과 열정으로 가득합니다.
주요업무
• 마케팅 캠페인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주 단위 가설 설정 및 성과 개선을 위한 액션 플랜 수립• 가설을 바탕으로 계획한 액션에 따라 paid 매체 직접 운영 (운영 매체 : Facebook, GDN, Kakomoment, Mobion, GFA 등)
• 전 주 성과 분석 및 리포팅 (활용 툴 : Google analytics, Beusable, Bigin 등)
• CRM 툴을 활용하여 리텐션 전략 수립
•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신규 마케팅 채널 발굴
• Owned Media 관리
• 브랜드 캠페인 기획 및 전략 수립
자격요건
• 경력 2년 이하 (신입가능)• 온라인 마케팅 분야 관련 경력 1년 이상
• 페이스북이나 GDN 등 Paid 매체를 직접 운영해본 경험 혹은 이를 상쇄할 만한 학습 의지가 있는 분
• 온라인 마케팅 지표들을 기반으로 마케팅 캠페인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는 논리력과 분석력